티스토리 뷰

모바일 게임 대부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하시죠. 아무래도 저 또한 구글에서 인증하고, 가장 많은 모바일 게임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게임 인앱 결제를 하면 플레이 스토어 또한 추가적인 할인 or 적립 진행되도록 되어있죠. 이에 따른 등급 조정되 되는 것 같은데, 저는 이 방법 말고 다른 곳에서 모바일 게임 할인 받는 방법을 포함한 3가지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디에서 할인 받을 수 있고 안전한 곳인가
  • 어떠한 게임들을 받을 수 있는가
  • 다양한 혜택들

 

모바일 게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곳 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or Galaxy Store 라 불리우는 삼성전자 공식를 통해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삼성 스마트폰이라면 기본 설치되는 항목이라 특별히 설치할 것은 없고, 어플 서랍에서 갤럭시 스토어라 검색만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게임 -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할인 받는 조건

일단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지정된 5가지 모바일 게임 인앱 구매를 아래 조건으로 진행했다면, 1000원 당 '최대' 10 포인트를 삼성 리워드 형태로 제공받는다 합니다.

 

 

 

  • 삼성 리워즈 가입
  • 삼성페이로 결제시 결제액 1% 적립
  •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0.5% 적립

또한 이렇게 받은 혜택은 컨텐츠 또는 아이템 결제시 사용 가능하다 합니다

 

 

어떤 모바일 게임 할인을 받을 수 있나?

모든 것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유명한 게임들을 일부 지원하고 있고, 그리고 인앱 할인되는 모바일 게임 리스트가 업데이트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가능성이 있다 보시면 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은 꽤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이죠.

 

해당 스토어에서도 롤플레잉 상위 1위, 다운로드 4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있는 항목입니다. 만약 검은사막을 시작하시는 분은 이 혜택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삼국지 - 코에이 테크모 인증

 

 

전략형 모바일 게임 신삼국지 입니다. 자체 스토어 평점 4점을 길록하고 있으며 이 항목 또한 10%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파 (FIFA)

 

 

피파 온라인4은 공식적으론 인앱구매 할인 리스트엔 빠져있는 항목입니다.

 

 

다만 에디터 상세 의견 내용을 보면 아이템 구매시 삼성페이 1%, 신용카드 0.5% 리워드 혜택을 부여한다는 명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만약 피파 온라인4 플레이를 하실 생각이라면 갤럭시 스토어 쪽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단, 설치 전 적립 이벤트 대상이 맞는지 필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너무나도 인기가 있어 더이상 표현이 필요없는 모바일 게임이죠. 배틀그라운드 또한 10% 적립 혜택 대상이됩니다.

 

 

 

꿈의 정원

 

 

제 주변 어린 아이들도 꽤 많이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항목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닥 좋아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이 또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포켓몬고는 삼성 갤럭스 스토어 부동의 전략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다운로드가 많은 항목 중 하나입니다. 아직도 하시는 분들이 많은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추가 혜택들

 

 

이전엔 사용금액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적도 있고, 미르4 같은 경우는 최근 쿠폰 이벤트를 잠깐 진행했었는데 12/14일 까지인데 잠깐 사이에 종료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런 혜택들이 일부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와 연동으로 가능한 것도 있고,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만약 가능한 상황이라면 인앱구매를 삼성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돈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 다음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

모바일 게임 PC로 하기

모바일 게임 순위 Top15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