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포스팅에선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하기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결승전은 특히 대국민 온라인 응원투표 현황을 즉석으로 받아들여 순위를 산정하며, 평균 200만회 이상의 문자투표 결과를 통해 미스트롯3 최종 결승전 우승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그만큼 투표가 중요한거죠.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하는 방법

결승전은 기존과 조금 다른 방식으로 투표가 진행될 수 있으며,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 바로가기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방송일정 및 우승혜택

미스트롯3는 2023년 12월 21일부터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총 12부작으로 진행되고, 재방송은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1부, 7시 50분에 2부, 그리고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편성됩니다.

참가자격은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의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우승 상금은 3억원으로 뷰티케어 기기, 6성급 호텔 침대, 프리미엄 관절 기능식품 등의 특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미스트롯3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진행되며, 투표는 매주 1인당 1회 가능하고, 방송 종료 후 24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미스트롯3 온라인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3 투표를 위해 먼저 네이버 NOW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세요. 앱을 실행한 후 상단 메뉴에서 미스터트롯3 채널을 선택하고, 투표 라이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 바로가기 ▼

미스트롯3 투표하기

 

 

 

화면 상단에 있는 모래시계 아이콘을 선택하여 본인이 응원하는 미스터트롯 참가자 7명을 선택하여 투표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미스터트롯3 투표가 완료됩니다! 투표 결과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미스트롯3 공식 앱을 통해 출연자들의 순위와 획득한 투표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NOW 앱을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미스트롯3’을 검색합니다.
  3. ‘투표 중’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나만의 트롯스타 7명을 선택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투표는 매일 1회 가능하며, 한 사람에게 여러 번 중복투표는 무효 처리되지만, 여러 사람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허용됩니다. 다만, 한 문자에 여러 참가자를 적거나 사진, 긴 메시지, 이모티콘은 전송이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미스트롯3 결승전은 오늘 밤 9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투표를 통해 새로운 트로트 여제를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 시청률과 시청자 반응

최근 미스트롯3는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15.7%를 기록하여 최고 시청률 17.3%를 기록하며, 이로써 10주 연속으로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통틀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TOP10 결정전에서는 더욱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안정적인 시청률 유지와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참가자들의 무대와 경쟁, 감동적인 노래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미스트롯3는 계속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 방송일정 및 방송정보

미스트롯3의 최종 결승전에 진출한 7명의 참가자는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그리고 정슬입니다. 11회차에서는 정서주가 1위로 결승전에 진출했고, 나영이 2위, 배아현이 3위, 미스김이 4위, 오유진이 5위, 김소연이 6위, 그리고 정슬이 7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탁월한 무대를 펼쳐 역대급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김소연이 11회차에서 11하트를 획득하여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선 넘은 도전자"로 등장한 그녀는 자신의 탈북 경험을 솔직히 고백했으며, 이로써 그녀의 용기와 강인한 의지가 관중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탁월한 가창력과 감정 표현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원석이 트로트 보석이 되고 무명 가수들의 인생이 역전되는 과정이 기대된다"고 밝혔으며, 심사위원 박칼린은 "호랑이 마스터"로 불리며 냉철한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평가를 통해 미스트롯3의 참가자들이 얼마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3 프로그램이란?

미스트롯3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여성들에게 열려 있는 오디션이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률과 시청자 반응 모두에서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심사위원진 역시 다양한 배경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프로그램의 전문성과 다채로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쇼퀸 출연진 마스터는 누구?

현제 마스터 정보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만 장민호가 마스터로 참가할 것이란 것을 예고편을 통해 유추할 수 있고, 장성규는 아마 진행을 맞게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출연진 마스터 정보는 적어도 10명 이상은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르 음악이 나올 가능성이 있기에, 좀 더 공정한 심사를 위해 15명 이상은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정확한 건 5월 쯤 되야 윤곽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네요. 

 

좀 더 정확한 최신 정보와 쇼퀸 투표 방법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쇼퀸 투표하기 최신 페이지 ▼

쇼퀸 투표하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