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포스팅에선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하기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미스트롯3 결승전은 특히 대국민 온라인 응원투표 현황을 즉석으로 받아들여 순위를 산정하며, 평균 200만회 이상의 문자투표 결과를 통해 최종 결승전 우승자를 선정하게됩니다!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하는 방법

결승전은 기존과 조금 다른 방식으로 투표가 진행될 수 있으며,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 바로가기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방송일정 및 우승혜택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미스트롯3는 2023년 12월 21일에 첫 방송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며, 12부작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1부, 7시 50분에 2부가 재방송되며,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도 방영됩니다.

참가자격은 만 50세 미만의 여성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 시 3억원의 상금과 함께 뷰티케어 기기, 6성급 호텔 침대, 프리미엄 관절 기능식품 등의 다양한 특전이 제공됩니다.

미스트롯3 온라인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3 투표를 위해 먼저 네이버 NOW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세요. 앱을 실행한 후 상단 메뉴에서 미스터트롯3 채널을 선택하고, 투표 라이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모래시계 아이콘을 선택하여 본인이 응원하는 미스터트롯 참가자 7명을 선택하여 투표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미스터트롯3 투표가 완료됩니다! 투표 결과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미스트롯3 공식 앱을 통해 출연자들의 순위와 획득한 투표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 바로가기 ▼

미스트롯3 투표하기

 

 

  1. 네이버 NOW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2. 미스터트롯3 채널을 선택하고, 투표 라이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상단의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하여 7명의 참가자를 선택합니다.
  4.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투표는 매일 1회 가능하며, 한 사람에게 여러 번 중복투표는 무효 처리되지만, 여러 사람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허용됩니다. 다만, 한 문자에 여러 참가자를 적거나 사진, 긴 메시지, 이모티콘은 전송이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미스트롯3 결승전오늘 밤 9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새로운 트로트 여제를 응원해 주세요!

미스트롯3 시청률과 시청자 반응

최근 미스트롯3는 10주 연속으로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하며 전국 시청률 15.7%를 기록했습니다. 더불어 TOP10 결정전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안정적인 시청률 유지와 성장을 입증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다양한 연령층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력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러한 흥행 요소들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미스트롯3는 계속해서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 방송일정 및 방송정보

미스트롯3의 최종 결승전에 출전한 7명의 참가자는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그리고 정슬이었습니다. 11회차에서는 정서주가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하였으며, 그 뒤를 이어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그리고 정슬이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날의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이 탁월한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의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김소연은 11회차에서 11하트를 획득하여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선 넘은 도전자"로 소개되었으며, 자신의 탈북 경험을 솔직히 고백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의 용기와 강인한 의지가 관중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원석이 트로트 보석이 되고 무명 가수들의 인생이 역전되는 과정이 기대된다"고 밝혔으며, 심사위원 박칼린은 "호랑이 마스터"로 불리며 냉철한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평가를 통해 미스트롯3의 참가자들이 얼마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3 프로그램이란?

미스트롯3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 프로그램은 높은 시청률과 긍정적인 시청자 반응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개성 넘치는 가창력과 무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심사위원진은 각기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프로그램에 전문성과 다양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