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게임 순위 Top15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22. 09:36

모바일 게임 순위 Top 15 알아보기

 

초기 스마트폰은 애니팡 정도나 하는 단순한 그래픽 수준을 보여줬었지만, 지금은 보급형도 수준급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수준까지 올라왔습니다. 물론 최신형 스마트폰은 더 높은 성능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죠.

 

그래서 모바일 게임 최고 매출 순위 Top 15를 정리해봤는데요. 잼있는 게임이니 매출이 높겠죠?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무료 게임들이기 때문에 일단 받아놓고 잼이없으면 그때 지워도 그만입니다.

 

 

 

15위 - AFK 아레나

 

모바일 게임 순위 15위에 포함된 AFK 아레나는 간편하고 진화된 방치형 RPG와, 감각적인 일러스트, 그리고 독창적인 세계관을 가진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입니다.

 

유재석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게임으로서 이미 100만 이상 다운로드했으며, 별점 또한 높은 게임입니다.

 

 

14위 - 그랑삼국

 

그랑삼국은 20.06.14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서 출시 4개월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드벤처형 RPG 게임입니다.

 

내용은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 삼국지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협공 스킬, 인연 버프, 열전 등 수집만으로 전투력 상승하는 총력전으로 승부 볼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13위 -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PC 알파와 베타테스터를 했던 사람으로서 가장 관심 있게 봤던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별점도 4.0으로 낮진 않지만, 아직까진 출시 초기라 좀 더 열심히 달려 나가야 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론 흥했으면 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은 전투에 치중한다기 보단 캐릭터 자체에 대한 꾸미는 맛을 주기 때문에, 자신 만의 캐릭터가 있길 원한다면 추천할만한 게임입니다. 

 

 

12위 -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 얼라이브 붉은 달이 뜨면 시작되는 무차별 PVP를 포함해, 전략과 컨트롤로 끝까지 살아남아야 되는 배틀 로열, 보스를 두고 펼치는 200인 길드 대전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모바일 기준으로 별점도 낮지 않고 100만 다운로드를 넘긴 게임이라 일단 유저들은 충분하다 볼 수 있고, 신규 캐릭터 꼬마를 포함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11위 - 뮤 아크엔젤

 

한때 온라인을 강타했던 역사적인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되었습니다. 롤플레잉 장르로서 과거 화려한 전투신으로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믿고 해볼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10위 - 라이즈 오브 킹덤즈

 

제 자녀도 모바일로 즐길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인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최근 인지도가 계속 상승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중 하나입니다.

 

화려하고 눈이 피곤할 정도의 전투신을 피하고 싶다면 라이즈 오브 킹덤즈도 좋은 대안일 수 있어보입니다.

 

 

9 위 - V4

 

 

 

V4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죠.

 

최고의 길드를 가리기 위한 전쟁, 캐릭터를 살려주는 코스튬 시스템, 초대형 서버를 통합한 오픈 필드 인터 서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래소를 통한 자유 경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즐기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으로 알고 있고, 대규모로 이루어지는 시스템들이 많아 많은 분들이 설치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만큼 믿고 해보는 거죠.

 

 

8위 -블레이드& 소울 레볼루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를 가진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하늘과 땅, 필드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경공, 강력한 액션신,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 세력 간의 전쟁을 보여주는 오픈필드 세력전 등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갖춰야 할 요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7위 - 원신

 

1000만이 넘는 엄청난 다운로드 수와 4.6점이란 굉장히 높은 평점을 가진 게임이며, 붕괴 3rd를 제작한 Mihoyo limited가 제작해 모바일에서 흔치 않는 그래픽 적인 요소와 게임적인 요소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5위 - 바람의 나라 : 연

 

제 나이 또래라면 바람의 나라를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역사가 깊은 PC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이식되었습니다. 다운로드는 이미 100만을 넘었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평점은 2.5로 높지 못하단 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4위 - R2M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중 4위를 차지한 R2M은 PVP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 오픈 월드 등 R2 감성을 그대로 재림시킨 게임입니다.

 

 

3위 - 기적의 검

 

기적의 검은 박진감 넘치는 PK와 화려한 그래픽 효과, 다양한 콘텐츠 세로의 치명적인 매력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대표적인 상위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기적의 검은 이미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평점도 4.0으로 그렇게 낮다 볼 수는 없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2위 - 리니지 2M

 

1위 - 리니지 M

 

1~2위는 사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리니지2M입니다. 끝.

 

순위권 게임 중 가장 다른 장르는 라이즈 오브 킹점즈가 유일한 것 같은데요. 전략 시뮬레이션을 한번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 녀석을 설치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모바일 게임 PC로 하기

모바일 게임 수준이 워낙 좋아지다 보니 이젠 모바일 게임 PC로 하는 방법을 찾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크게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3가지가 있죠. 블루스택과 녹스, 그리고 LD 플레이어입니다.

volttexture.tistory.com

 

 

pc 게임 순위 Top10

모바일 게임이 대세라지만 아직까진 PC 게임의 다양성과 높은 그래픽을 따라갈 순 없죠. 때문에 아직까진 PC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PC 게임을 비롯한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가

volttexture.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