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체스터 시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 경기가 진행된다는 사실 아셨나요? 해외에서 펼처지는 것도 아니고 무려 한국에서 친선 경기가 진행된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이번 맨체스터 시트 아틀레티코 경기 중계 방송은 독점 중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느 방송사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와 경기 시간까지 알아보도록 해볼께요!

 

🔹 맨체스터 시티 47년 만의 내한 경기

중간 중간 프리미어 리그 트로피 투어나 팬미팅 등을 위해 한국에 왔던 적은 있다곤 하지만, 실제로 내한 경기를 진행했던 것은 76년도 이후 47년 만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한국 대표팀과 경기했었을 것 같은데, 이번엔 한국팀이 아닌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라 더 의미가 있는 듯 하네요.

 

처음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가 각자 경기 하는 줄 알았는데 결투라는 사실에 세삼 놀랍습니다. 그것도 한국에서..

 

🔹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경기 티켓 예매 방법

티켓 예매는 쿠팡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티켓 예매 알림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기간에 상관 없이 언제든 예약해두시는 것이 좋겠죠?

 

▼ 축구 경기 티켓 예매 바로가기 ▼

📌 쿠팡에서 티켓 예매 알림받기

 

🔹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경기 일정 및 경기장소

변경 소지는 있지만 맨체스터 시티 트위터를 통해 23년 7월 30일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핸될 예정입니다. 경기 일정과 시간은 변경될 수 있겠지만, 아마 규모가 규모인 만큼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이용할 것 같네요.

경기 일정 경기 장소 경기팀
7월30일 (시간 미정) 서울 월드컵 경기장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실시간 중계 방송 보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22년에도 토트넘 경기를 성사시키며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었죠. 팀 K리그와의 친선전을 비롯해 세비야와의 경기를 쿠팡에서 독점 중계했었는데, 이번 또한 마찬가지로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독점 중계를 진행합니다.

 

📢 쿠팡플레이 와우 멤버십은 1개월 무료 체험하고 언제든 해지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공시되어있으니 부담 갖지 않고 보시면 됩니다.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중계방송 보기 ▼

📌 쿠팡플레이 중계 방송보기

 

 

이외 더 많은 축구 중계 방송 일정은 📌 축구 대표팀 실시간 중계 방송 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