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마트에서 L포인트 적립을 통해 갤럭시워치 저렴하게 구입 하는 법

 

 

11/23일 자 기준으로 작성된 포스팅이며, 하이마트에선 다양한 L포인트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언제든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인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L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께선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L포인트는 가지고 있으면 배달의민족 등 사용 가능 처가 적지 않은 편이니, 이참에 알아보시고 사용하시는 것도 좋으실꺼에요. 그리고 구매 방법을 간단히 요약하면, 신용카드 결제(L페이 가입 필요) + 카드 청구 할인 + L포인트 이벤트 응모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포인트 적립류는 제 글을 보시더라도 제대로 신청이 되지 않으실 수도 있으니, 꼭 구입하시고 즉시 "L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신청하시길 바라며, 참여 사항이 정확히 확인 안되실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참여 유/무를 필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1. 하이마트 어플을 설치하신 후 하이마트에서 갤럭시 워치로 검색을 한 후 최대 혜택가가 낮은 항목을 선택한다.

하단의 경우 278,550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며, 제가 구매할 당시 29만원 후반이었으니 좀 더 저렴해졌다.

 

 

 

 

 

 

 

 

2. 하단의 혜택 상세보기를 클릭하신 후 보유 중인 카드가 "카드 청구 할인 대상" 인지, 적립되는 L포인트들은 얼마인지 확인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항은 L페이 및 금액 대별 L포인트 지금의 경우 신청하기를 진행해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이점을 고려해 계산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카드가 혜택 대상이 아닐 경우 하단의 "고객 감사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신 후 기간별 카드 청구할인 대상을 확인하시면 구입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감사제 배너를 클릭하시면 하기 내용과 같이 일자별 할인 대상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별 할인율이 다른 경우가 존재하는데, 이런 경우 보유하고 계신 카드 중 어떤 게 더 유리한지를 구매 전 미리 생각해 둘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봐왔던 카드 할인율은 5% ~ 10% 사이였으니, 10%에 구매하시면 높은 할인율로 구매하시는 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바로 구매를 클릭하신 후 L.Pay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하기"를 진행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L.Pay는 11Pay처럼 신용카드 정보를 미리 등록해두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혜택을 받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가입은 필수입니다.

 

 

 

 

 

4. 구매금액별 L.Point 신청하기를 선택하신 후 하단의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합니다. 신청을 완료하셨다면 포인트 지급일자는 대부분 익월 20일 혹은 익월 말에 지급되는데, 상황과 이벤트 항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하단의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5. 어플에서 L.PAY 결제를 통해 진행하신 경우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합니다. 그리고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위에서 설명드렸던 동일한 방법으로 하단의 안내사항을 확인해 포인트 지급 일자를 확인합니다.

 

 

 

 

하이마트에선 L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 편이고, 포인트 지급량도 꾀 많은 편입니다. 물론 최저가보다 조금 더 비싼 제품들도 존재하지만, 최저가 보다도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잡이실 수 있습니다. 그 예로 저의 경우 18년 10월부터 11월까지 갤럭시 원치를 당시 최저가보다 -3만원 저렴하게, 필립스 24인치 모니터를 최저가보다 -4만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LIST